'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음원 공개…동일한 비트·훅 다른 가사 '눈길'

입력 2014-08-06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제공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음원 공개…동일한 비트·훅 다른 가사 '눈길'

올티 육지담

Mnet ‘쇼미더머니3’ 육지담 올티가 깜짝 음원을 공개해 화제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는 오는 7일 ‘쇼미더머니3’ 6회에서 공개되는 1차 본 공연 무대를 위해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올티와 육지담이 동일한 비트로 작업한 랩을 담았다.

1차 본공연 무대에서는 래퍼들이 아이 엠(I am)이라는 주제로 자기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를 랩으로 전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되는 올티의 곡 ‘올 레디’(OLL` Ready)와 육지담의 ‘얼레리’두 스페셜 음원은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아이 엠이라는 주제로 올티와 육지담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내 비교하며 듣는 재미를 준다.

특히 육지담은 이번 음원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여러 루머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육지담은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비트는 같은데 가사가 다른거구나",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누가 이기려나",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이번엔 막상막하인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