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섬세한 내면 연기 호평…'눈물샘 자극'

입력 2014-08-07 1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괜찮아 사랑이야' 화면 캡처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섬세한 내면 연기 호평…'눈물샘 자극'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부르는 섬세한 내면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연출 김규태 l 극본 노희경)에서 장재열 역을 맡은 조인성이 절제된 트라우마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 6일 방송된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어렸을 적 트라우마로 인해 화장실에서만 잠드는 장재열(조인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재열은 지해수(공효진 분)에게 의도치 않게 발견됐고, 그런 해수에게 오랫동안 감춰왔던 트라우마를 담담하게 고백하는 모습을 그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만들었다.

조인성은 베일에 가려져있던 재열의 트라우마를 절제된 표정과 온몸연기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특히 해수에게 들켜 당황해 하던 재열의 내면을 흔들리는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또한 슬픔이 내재되어 있지만 재열의 심리를 아무렇지 않은 표정과 덤덤한 목소리,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대신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연기에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나도 울 뻔",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짠하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연기 진짜 잘한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괜찮은 척 웃을 때 소름 돋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5회 방송 말미 서로의 상처를 알게 된 장재열과 지해수가 키스로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져 향후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