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계' 실제 모델 정핑루, 탕웨이와 외모·분위기 흡사…'누가 탕웨이지?'

입력 2014-08-07 1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아오루어무 감독 웨이보.

'색계' 실제 모델 정핑루, 탕웨이와 외모·분위기 흡사…'누가 탕웨이지?'

영화 '색, 계' 실제 모델과 배우 탕웨이의 영화 속 모습이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해 화제다.

6일 영화 '색, 계'에서 조형과 미술 디자인을 담당한 피아오루어무 감독은 자신의 웨이보에 "영화 '색, 계'의 실제 모델입니다. 영화 속 왕치아즈(탕웨이 역)는 이 오래된 사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실제 모델은 창가 옆 한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다. 특히 모자를 쓴 외모와 분위기 등이 영화 속 탕웨이의 모습과 매우 흡사해 이목 끈다.

탕웨이 정핑루에 누리꾼들은 "탕웨이 정핑루 누가 누군지?", "탕웨이 정핑루, 색계에 탕웨이가 캐스팅된 이유 알겠다", "탕웨이 정핑루 완전 비슷해", "탕웨이 정핑루 분위기까지 닮았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007년 개봉한 영황 '색, 계'에서 탕웨이는 적을 사랑하는 깊이 있는 내면 연기와 배우 양조위와의 파격적인 정사신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