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잎선, 남편 송종국과 혼전동거 고백…'어쩌다 동거를?'

입력 2014-08-08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방송인 박잎선이 남편인 송종국과 결혼 전 동거를 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살림의 여왕 특집'으로 꾸며져 게스트로 이유리, 박잎선, 크리스티나,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박잎선은 송종국과의 첫 만남에 대해 "미팅 자리에 처음 나갔을 때 괜찮은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송종국이었다. 이후 주선자를 통해 만남을 가지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박잎선은 "커피를 마시고 술을 마신 뒤, 송종국이 나를 집 앞에 데려다줬다. 난 '우리 집 다시 찾아올 수 있으면 선물을 주겠다'고 문자를 보냈다. 송종국이 바로 3분 뒤에 도착했고 그 뒤로 같이 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잎선은 "송종국이 그때 다리가 안 좋아서 수술을 앞둔 상황이었다. 시간이 여유로워서 송종국이 우리 집에 매일 왔다. 1~2달 지내더니 좁아서 자기 집에 가자고 하더라. 그날부터 부모님 허락 하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덧붙여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잎선과 송종국의 혼전동거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잎선 송종국, 진도 빨랐는걸" "박잎선 송종국, 솔직담백하네" "박잎선 송종국, 첫 눈에 반했나봐" "박잎선 송종국, 한두 달 만에 동거라니 화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잎선과 송종국은 2006년 12월 결혼해, 슬하에 지아-지욱 남매를 두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