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잠실롯데월드점’ 오픈

입력 2014-08-08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불고기브라더스, ‘잠실롯데월드점’ 오픈

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8일 잠실 롯데월드 컴플렉스(Complex)에 직영 42호 매장을 오픈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최근 중국 충칭과 선양 등 해외 매장 오픈에 매진해 왔으며, 국내 직영점인 잠실롯데월드점 오픈을 통해 롯데월드 콤플렉스를 방문하는 내국인 고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각국 관광객에게 불고기브라더스를 널리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입구 식당가에 위치한 불고기브라더스 ‘잠실롯데월드점’은 총 60석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 10명 내외 인원은 독립 공간 예약도 가능하다. 롯데월드 매표소 입구에 위치하고 있고, 쇼핑과 관광의 거점인 롯데백화점에서도 접근성이 높아 국내 고객은 물론 중국, 일본의 외국인 관광객도 대거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불고기브라더스 이재우 사장은 “거대 유동인구가 있는 세계 최대 규모 실내 테마파크에 입점한 ‘잠실롯데월드점’은 온 가족이 쾌적한 분위기에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자리 매김할 것이며, 한국을 방문하는 각국 관광객에게 불고기브라더스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아 보다 적극적인 해외 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는 이번 직영 42호점 잠실롯데월드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오픈기념쿠폰을 스마트폰으로 캡처하거나 출력해 가져가면 클라우드 생맥주나 생과일주스 또는 에이드 중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와 아이스링크, 롯데시네마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메실 에이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어린이고객이 매장에 방문하면 기념 풍선과 함께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