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아이언vs비아이 음원 공개…진정한 위너는 누구?

입력 2014-08-08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E&M

Mnet '쇼미더머니3' 아이언과 비아이의 음원이 공개됐다.

8일 정오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비아이와 YDG팀의 아이언의 스페셜 음원을 담은 '쇼미더머니3 Part 1'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쇼미더머니3 Part 1'은 '쇼미더머니3' 6회에서 펼쳐진 본선 1차 공연곡인 비아이의 'Be I'와 아이언의 'I AM'을 담았다. 두 곡은 'I am'이라는 공통 주제 아래 비아이와 아이언 각자의 개성 넘치는 가사가 담겨 화제가 되고 있다.

비아이는 '내 실력이 뭐가 어째? 이젠 우습지도 않아' 'Hater들아 미안 이제 나의 시간' 등의 가사로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아이언은 직접 비트 편곡에 참여하고 무대를 구성하는 등 'D.I.Y(Do It Yourself)' 정신이 담긴 공연을 선보였다. '미친 놈의 미친 Flow'라는 가사가 무대를 압도했고 관객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과 비아이의 대결 무대를 접한 누리군들은 "쇼미더머니3 아이언 비아이, 막상막하" "쇼미더머니 아이언 비아이, 둘 다 개성있어" "쇼미더머니 아이언 비아이, 진짜 위너는 누가됐을까?" "쇼미더머니 아이언 비아이, 이번 비아이 무대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음원 발매와 동시에 2라운드 승자를 미리 예상해보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엠넷닷컴을 포함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음원을 감상한 후, 비아이와 아이언 중 누가 승리했을지 예측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3’ 결승무대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쇼미더머니 트위터(@mnet_smt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