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이하루, 이레에게 깜찍 질투 “엄마, 왜 이 언니만 좋아해?”

입력 2014-08-09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이하루, 이레에게 깜찍 질투 “엄마, 왜 이 언니만 좋아해?”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 출연 중인 강혜정의 딸인 이하루가 촬영장에 찾아와 엄마 강혜정을 응원하고 나섰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타블로와 딸 이하루가 엄마 강혜정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에 찾는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서 강혜정은 갑자기 집을 나간 남편을 대신해 가장이 된 철부지 엄마 ‘정현’역으로 등장한다. 강혜정의 딸 역은 ‘소원’으로 전국민을 울렸던 천재 어린이 배우 이레가 맡았다.

이날 촬영장에서는 강혜정이 영화 속 딸인 이레에게 친근하게 대하자 이하루는 “왜 이 언니한테 더 잘 해주냐”며 귀엽게 질투하는 모습이 보여질 예정이다. 하지만 하루는 금세 이레와 친해져 친자매처럼 사이 좋게 지내고 엄마와 이레의 촬영 모습을 진지하게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혜정이 출연하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다.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김혜자, 강혜정, 최민수, 이레, 이천희, 이홍기, 이기영, 조은지, 김재화, 김원효, 샘 해밍턴 등이 출연한다. 하반기 개봉 예정.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