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두번째 OST ‘내맘이 그게 아닌데’ 공개

입력 2014-08-10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력파 신예 를(lel)과 걸그룹 피에스타 린지가 함께 부른 KBS 2TV 성장드라마 ‘하이스쿨:러브 온’(이하 하이스쿨) 두 번째 OST ‘내 맘이 그게 아닌데’가 8일 공개됐다.

이 곡은 드라마를 통해 이미 공개돼, 방송 후 곡에 대한 문의의 글이 많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발라드 곡인 ‘내 맘이 그게 아닌데’는 가사까지도 극 초반 주인공들의 심리가 잘 반영된 곡이라는 평가 속에 잔잔한 돌풍을 예감케 한다.

작곡과 편곡, 남자보컬을 맡은 신예 ‘를’은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음반에 작곡가 및 편곡자로 참여해온 싱어송라이터. 최근 발매한 자신의 싱글에 2PM의 우영과 준케이 등을 참여 시키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성장시켜 나가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이 곡의 여자 파트너로 참여한 피에스타 린지는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청순하고 깨끗한 목소리를 들려주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이스쿨:러브 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 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