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JYJ 콘서트 마친 후 감사인사…"행복한 꿈 꾼 것 같아요"

입력 2014-08-11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김준수 트위터

김준수, JYJ 콘서트 마친 후 감사인사…"행복한 꿈 꾼 것 같아요"

JYJ 콘서트

JYJ의 멤버 김준수가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10일 김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꿈을 꾼 것 같아요. 어제 너무 고마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김준수는 콘서트 무대의상을 입고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강렬한 붉은 색 헤어스타일이 김준수의 하얀 피부와 대비돼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앞서 JYJ는 9일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콘서트 '왕의 귀환(THE RETURN OF THE KING)'을 통해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3만여 팬들은 개별활동을 끝내고 3년 만에 다시 뭉친 JYJ 멤버의 빼어난 가창력과 열정적인 안무에 열렬히 호응했다. JYJ는 정규 2집 'JUST US'의 수록곡인 '크리에이션(Creation)'으로 콘서트를 시작해 앙코르까지 총 23곡을 열창했다.

JYJ 콘서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콘서트 명불허전 JYJ", "JYJ 콘서트 오랜만에 셋이 나와서 보기 좋더라", "JYJ 콘서트 가고 싶었는데 아쉽다", "JYJ 콘서트 준수 매력 넘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J 콘서트는 2014 아시아 투어 in Seoul '더 리턴 오브 더 킹(THE RETURN OF THE KING)'을 시작으로 홍콩, 베이징, 호치민 등 아시아 8개 도시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