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우주선은 처음이지’, ‘가오갤’의 우주선은 어떻게 생겼나?

입력 2014-08-11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서와, 우주선은 처음이지’ ‘가오갤’의 우주선은 어떻게 생겼나?

마블 히어로 무비의 신세계를 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이 자신의 애마 우주선을 소개하는 ‘밀라노’ 투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배우 크리스 프랫이 극 중 등장하는 ‘스타로드’의 애마 우주선 ‘밀라노’ 곳곳을 소개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실제 세트를 보여주며 영화 속 놀라운 비주얼이 어떻게 구현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것. 특히 크리스 프랫의 위트 넘치는 소개가 더해져 더욱 재미있는 영상이 탄생했다.

크리스 프랫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다양한 소품들부터 ‘스타로드’의 침대, 테이프 플레이어 그리고 조종석까지 낱낱이 보여주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CG 작업으로 완성되었을 것 같은 ‘밀라노’ 내부의 다양한 요소들이 실제로 직접 제작되었다는 점은 놀라움을 선사하며,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은‘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높은 완성도를 확인케 한다.

‘밀라노’ 투어 영상이 공개돼 흥미를 배가시키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관객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며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