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뮤비, 'I'm In Love' 공개…성숙미에 과감한 노출까지 '깜짝'

입력 2014-08-11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비 사진=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 화면 촬영

시크릿 뮤비, 'I'm In Love' 공개…성숙미에 과감한 노출까지 '깜짝'

시크릿 아임인러브 뮤비

걸그룹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11일 정오 공개된 시크릿의 '아임인러브' 뮤직비디오는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시크릿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크릿은 당돌하게 고백하는 모습을 통해 수줍은 소녀의 면모를 벗고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시원하고도 섹시한 보컬까지 더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또 탄력적인 몸매와 고혹적인 내레이션으로 이목을 끄는 전효성과 파격적인 블론드 컬러 단발로 변신한 정하나,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가창력의 송지은과 사랑에 빠진 남성의 넥타이를 잡아 당기는 한선화의 조합으로 눈과 귀가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정하나의 과감한 레이스 시스루 룩과 전효성의 보일 듯 말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장면은 남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시크릿 아임인러브 뮤직비디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크릿 아임인러브 뮤직비디오, 깜짝 놀랐다" "시크릿 아임인러브 뮤직비디오 이런 매력도 있네" "시크릿 아임인러브 뮤직비디오,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