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솔로 데뷔에 샤이니 종현·온유 응원…"밤샌 보람 있어!" "'탬' 화이팅"

입력 2014-08-11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민 솔로 데뷔에 샤이니 종현·온유 응원…"밤샌 보람 있어!" "'탬' 화이팅"

태민 솔로 데뷔

샤이니 종현과 온유가 태민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

샤이니 태민이 18일 첫 미니앨범 `에이스`(AC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가운데 샤이니 멤버들의 응원의 글이 올라와 화제다.

샤이니의 멤버 종현은 8월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정왕자님! 솔로티저! 밤샌 보람 있어"라는 글과 함께 태민 솔로 티저사진을 게재하며 응원했다.

온유 역시 8월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굉장한 시스 '탬'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태민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

태민은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그동안 샤이니로서 보여준 음악과 퍼포먼스와는 다른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특별한 무대로 파격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샤이니 종현과 온유의 응원 글을 본 누리꾼들은 "종현-온유, 태민 솔로 데뷔 나도 보람있어!!", "태민 솔로 데뷔 온유 시스'탬'이라니 재치있어", "태민 솔로 데뷔 멤버들도 응원하네 훈훈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 태민은 오는 18일 첫 미니앨범 ‘ACE’를 출시하고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12일 0시에는 태민 솔로데뷔 티저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