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 티저 공개…몽환적인 분위기에 인형같은 미모 '청순+섹시'

입력 2014-08-11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DSP미디어

그룹 카라에 새로 합류한 멤버 허영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11일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허영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을 일주일 남기고 있는 카라는 멤버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처음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허영지는 아련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청순한 미모와 매혹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카라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끝부분에는 카라의 신곡 '맘마미아' 일부가 삽입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카라 허영지의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허영지 티저, 새 멤버 예쁘네" "카라 허영지 티저, 인형이 따로 없어" "카라 허영지 티저, 영상 보니 맘마미아 노래 좋을 듯" "카라 허영지 티저, 새 멤버 합류한 컴백 무대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영지는 카라의 새 멤버를 뽑는 케이블채널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을 통해 발탁된 멤버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당시 허영지는 전문가 투표와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카라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컴백한다. 앨범 발매 당일 열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