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프로필 공개…"송창의와 동갑.. 본명 김상은→김지아"

입력 2014-08-12 12: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힐링캠프' 이지아, 프로필 공개…"송창의와 동갑.. 본명 김상은→김지아"

힐링캠프 이지아

배우 이지아가 '힐링캠프'에서 나이와 본명을 밝히며 외계인설을 해명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이지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감춰졌던 과거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이지아는 예명이고 나이는 배우 송창의 씨와 같다고 전에 기사가 났다"며 "김지아로 개명했다. 개명 전 이름은 김상은이다"라고 본명과 나이를 밝혔다.

또한, 자신을 둘러싼 외계인설에 대해서는 "이름과 나이 때문에 외계인설이 난 것은 아닌 것 같다"며 "MBC '태왕사신기'로 데뷔했을 때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한 달 가까이 실시간 검색어에 내 이름이 있었다. 그런데 나의 과거사진이나 나를 안다는 사람이 나오지 않았다. 그러면서 사건이 미궁 속에 빠졌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이지아는 "외계인설, 뱀파이어설, CG설 등이 있었다. 다른 분들도 저처럼 황당해 하실 줄 알았는데 믿는 분들이 꽤 있더라"라고 재치있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이지아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그럼 송창의랑 동창인건가", "힐링캠프 이지아, 많이 힘들었을 듯", "힐링캠프 이지아,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창의는 1979년생으로 지난 2011년 모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김상은을 기억하지만 당시 김상은이 지금의 이지아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중학교 재학 당시 김상은이란 친구는 전교생이 모두 알 만큼 예쁘고 인기가 많았다"고 말한 바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