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로빈 윌리엄스 야윈 모습, 아내와 손 꼭 잡고…

입력 2014-08-12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빈 윌리엄스.

로빈 윌리엄스 사망

할리우드 배우 로빈 윌리엄스가 세상을 떠났다.

미국 언론에 따르면 로빈 윌리엄스는 11일(현지시간) 오전 12시 캘리포니아주 마린 카운티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경찰은 우울증으로 인한 자살로 추정했다.

로빈 윌리엄스는 최근 심각한 우울증을 겪으며 지난 20년간 끊었던 술을 다시 마시며 알코올 중독 증세로 재활원에 입소하는 등 혼란을 겪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는 경찰은 12일 밤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다.

지난 2월 로빈 윌리엄스는 부인 수전 슈나이더와 함께 미국 뉴욕주 블렌트우드에 모습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길을 걸었다. 당시 로빈 윌리엄스는 전보다 조금 야윈 모습.

한편, 미국 캘리포니아 마린 카운티 경찰은 “로빈 윌리엄스의 사인은 질식에 의한 자살로 추정되고 있다" 면서 "확실한 사인은 법의학 검사를 거친 뒤 알 수 있다”고 발표했다.

로빈 윌리엄스의 삼아 소식에 함께 작품에 출연했던 마라 윌슨, 사라 미셸 겔러, 스티븐 마틴 등 많은 스타들이 SNS를 통해 애도의 글을 남겼다.

국내 누리꾼들도 "로빈 윌리엄스 정말 좋아했던 배우였는데", "로빈 윌리엄스 믿기지 않는다", "로빈 윌리엄스, 자살이라니…", "로빈 우리리엄스, 그의 연기가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 | TOPIC / SplashNews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