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 "비밀 털어놨더니.."…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입력 2014-08-12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힐링캠프' 캡처

사진출처=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 "비밀 털어놨더니.."…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

지난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게스트로 이지아가 출연해 전 연인 정우성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정우성에 대해 "먼저 손 내밀고 대해주셨던 분이다. 처음부터 남녀로 호감 가고 그런건 아니었지만 얘기를 많이 하고 알아가면서 가까워졌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파리에 갔을 때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처음 해봤다.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 그 곳에서 (서태지와 결혼 사실에 대해)얘기해야 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그래서 얘기를 힘들게 했는데, 너무 아무렇지 않게 '나도 10년 동안 만난 여자친구가 있었어'라고 말해줘서 감동받았었다"고 전했다.

또 이지아는 "이후 정우성이 먼저 입국한 날 파파라치 열애설이 터졌고, 난 다음 날 귀국했는데 비행기 탑승구 앞 신문 거치대에 내 사진이 있는거다. 너무 놀랐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지아는 "이별은 잘 한 결정"이라면서 "한번은 임신설이 났다. 소주 마시는 파파라치 사진이 찍히니 임신설이 사라졌다. 상황이 이런데 우리가 계속 만날 수 있었을까"라며 안타까워했다.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에 누리꾼들은 "이지아 정우성 언급, 정우성 마음까지 멋지다" "이지아 정우성 언급, 보기 좋았는데" "이지아 정우성 언급,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