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딸 한그루 ‘으리으리’한 저택 화제…스펙 이정도였어?

입력 2014-08-13 15: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한그루 트위터

가수 겸 연기자 한그루의 집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그루 실제 집, 대박 으리으리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사진은 한그루가 지난해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던 것.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외관과 잘 가꿔진 화려한 정원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그루 집 뒷마당 최초 공개! 우리 어머니는 지금 저희 집 뒷마당에 꽃 심는 중이세요! 우리 집 뒷마당에도 봄이 왔어요! 꽃을 심으니 산뜻하구만"이라는 글도 덧붙였다.

또한 한그루는 과거 신인 시절 MBC '세바퀴'에 출연해 "경기도 남양주시 덕소에 살고 있다"고 소개한 바 있다.

한그루아버지는 CF감독 겸 영화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어머니는 광고 모델 출신으로 전해졌다. 한그루는 5살 때 미국 캘리포니아 주로 조기 유학을 떠나 여러 춤 대회에서 상을 휩쓸었으며 15살 때 중국 문화에 관심을 가져 북경국제 예술 학교를 다닌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한그루 집 어마어마하네요", "한그루 엄친딸?", "한그루 집 난 언제 저런 곳에서 살아보나", "한그루 드라마 세트장인 줄 "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그루는 현재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