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병 '스트레스 컴온' 티저에 뜨거운 관심…조회수 11만 건 돌파!

입력 2014-08-13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병 '스트레스 컴온' 티저에 뜨거운 관심…조회수 11만 건 돌파!

빅병, 스트레스 컴온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프로듀싱 한 아이돌 유닛 '빅병'의 뮤직비디오 '스트레스 컴온' 티저 영상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빅병의 멤버 육덕(비투비 육성재), 왕콩(갓세븐 잭슨), 돌백이(빅스 엔), 혁띠(빅스 혁) 등이 흰색 힙합 의상을 갖춰 입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빅병에 대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스트레스 컴온'은 지난 11일 유튜브에서 공개된 후 13일 오후 3시 기준 11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했다.

앞서 빅병의 타이틀곡 스트레스 컴온은 생활밀착형 가사로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재치 있는 티저 영상을 통해 ‘스트레스 컴온’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빅병과 관련해 MBC 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가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빅병 유닛을 결성해 제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빅병 '스트레스 컴온', 대박 예감이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 티저만 봐도 진짜 웃겨" "빅병 '스트레스 컴온', 얼른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트레스 컴온'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