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최범석 사귀는 사이, 확신한다” 신동엽 폭탄발언

입력 2014-08-13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클라라가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클라라 최범석

클라라와 최범석 디자이너에 대한 신동엽의 발언이 화제다.

13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에는 신동엽, 정준영, 윤진서, 클라라, 홍진경, 조세호, 제국의 아이들 광희, 선미, 블락비 지코 피오가 참석했다.

이날 클라라는 "도전 자체를 좋아한다. 나와 팀을 이룬 최범석 디자이너는 열정이 넘친다. 함께 팀을 이뤄 좋고 팔찌와 발찌도 맞췄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범석 디자이너도 “사실 클라라를 만났을 때 처음에는 조금 살짝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하지만 같이 작업하고 호흡하면서 이렇게 착한 아이가 있나 생각이 들더라. 우리 콘셉트는 즐기면서 재미있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무실에 앉아서 의상에 대해 아이디어 내는 게 아니라 나가서 놀며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내부적으로 최범석 클라라가 사귄다고 생각하고 있다. 확신한다"고 농담섞인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최범석 클라라 실제 사귀어도 잘 어울릴 듯", "최범석 디자이너 클라라 진짜 사귀나?", "최범석 디자이너 클라라, 관계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들과 패셔니스타 연예인들이 한 팀을 이뤄 새로운 콜라보레이션룩으로 경쟁을 펼치는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16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 예정.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