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바비 '가' vs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무대 엿보기…'화끈해'

입력 2014-08-14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CJ E&M

'쇼미더머니' 바비 '가' vs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무대 엿보기…'화끈해'

'쇼미더머니3' 참가자 바비가 바스코와 대결을 펼친다.

14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 방송에는 바비와 바스코의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바비는 상의를 들어올려 단단한 복근을 자랑하며 화끈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바비와 맞붙게 되는 바스코는 무대에 앞서 "그냥 제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저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제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다"라고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래퍼 바비 역시 "저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대결에 앞서 바스코와 바비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Part 2'가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음원에는 바스코의 '게릴라스 웨이(Guerrilla`s Way)'와 바비의 '가'가 수록돼 있다.

바스코 바비 가 대결 소식에 누리꾼들은 "바스코 바비 가 대결, 사진보니까 더 기대된다" "바스코 바비 가 대결, 멋있다" "바스코 바비 가 대결, 1위들의 대결" "바스코 바비 가 대결, 둘 다 좋은데 누굴 응원하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