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솔로 앨범 ‘AC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입력 2014-08-14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민의 첫 솔로 앨범 ‘ACE’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오늘 전격 공개됐다.

태민은 14일(금일) 정오, 태민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괴도(Danger)’를 비롯해 이번 솔로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파격 변신한 태민의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샤이니 종현이 작사를, 엑소 카이가 랩 피처링을 맡은 어반 느낌의 일렉트로 팝 댄스곡 ‘Pretty Boy’와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 및 코러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Ace’도 수록, 태민의 첫 솔로 활동을 위해 SM 가족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특급 의리를 확인케 한다.

더불어 태민은 오는 15일 서울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SEOUL’ 콘서트를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괴도(Danger)’는 물론, 수록곡 ‘Ace’, ‘Pretty Boy’까지 솔로 앨범 무대들을 선보이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태민의 첫 미니앨범 ‘ACE’는 18일 발매되며, 15일 KBS ‘뮤직뱅크’, 17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