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경연 앞두고 "우리 깔본 거 인생 최대 실수"

입력 2014-08-14 22: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E&M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경연 앞두고 "우리 깔본 거 인생 최대 실수"

쇼미더머니3’ 바비와 바스코의 1차 경연곡이 선공개됐다.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 측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쇼미더머니3 Part.2’ 앨범을 공개했다.

해당 앨범에는 바비와 바스코의 1차 경연곡인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게릴라 웨이(Guerrilla's Way)’가 포함됐다.

앞서 ‘쇼미더머니3’ 도끼&더콰이엇 팀의 바비과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는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차지하며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1차 경연에서 맞붙게 된 바비와 바스코는 자신의 이야기를 랩가사로 표현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 시킬 예정이다.

바비는 “저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고 각오를 밝혔고 바스코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내가 무얼 하든 힙합 그 자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가' 대박이다”,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본방 사수해야지”,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바비 노래 '가' 계속 듣고 있어”,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승자는 누구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비와 바스코의 경연은 이날 오후 11시 ‘쇼미더머니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