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스칼렛 요한슨, 무삭제 액션 질주 영상 공개

입력 2014-08-17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루시’ 스칼렛 요한슨, 무삭제 액션 질주 영상 공개

최고의 액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루시’에서 펼치는 액션질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무삭제 영상은 평범한 삶을 살던 여주인공 ‘루시’가 우연한 계기로 두뇌와 육체를 100% 컨트롤하는 능력을 갖게 된 후 완벽한 카체이싱 기술을 선보이는 장면으로 뤽 베송 특유의 액션 연출 기법과 스칼렛 요한슨의 완벽한 연기가 두 눈을 사로잡는다.

자신을 뒤쫓는 지하세계의 절대 악 ‘미스터 장’(최민식)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파리 시내를 질주하는 이 장면은 실제 파리 거리를 통제한 후 촬영 되었다. 파리 최고의 번화가 중 한 곳인 루브르 박물관 근처 히볼리 거리를 전면 통제하고 촬영된 이 씬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대낮 매우 혼잡한 일방통행 도로를 최대 속력으로 질주해야만 했다.

이런 거침없는 연기 투혼으로 완성된 본편 무삭제 영상은 사거리에서 마주 오는 차들 사이를 완벽한 드라이빙 기술로 거침없이 돌파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특히 차들이 전복되고 거리의 사람들이 혼비백산해 도망가는 상황에서도 전혀 동요 하지 않는 차가운 표정의 스칼렛 요한슨의 연기는 모든 인간의 한계를 뛰어 넘은 ‘루시’의 심리를 실감나게 묘사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루시’0로 자신의 원톱 주연 영화의 최고 흥행 성적을 갈아치우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의 본격적인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 공개는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올 추석 단 하나의 액션버스터로, 스릴 넘치는 스칼렛 요한슨의 액션질주 100% 영상을 공개한 영화 ‘루시’는 오는 9월 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