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나처럼 해봐요’ M/V공개…신개념 참여형

입력 2014-08-18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 앨범 마다 새롭고 신선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오렌지캬라멜이 18일(월) 정오 ‘나처럼 해봐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렌지캬라멜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artist)을 통해 18일(월) 정오 오렌지캬라멜 ‘나처럼 해봐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렌지캬라멜의 The Fourth Single ‘나처럼 해봐요’는 ‘오캬를 찾아라’를 메인 테마로 하여 만화와 게임 등을 오렌지캬라멜의 스타일로 완벽히 재 해석 한 숨은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등의 콘셉트가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다.

‘나처럼 해봐요’는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전혀 다르게 ‘오캬를 찾아라’에 중점을 두고 재미있고, 신선한 콘셉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공개된 ‘나처럼 해봐요’의 뮤직비디오는 ‘오캬를 찾아라’에 충실하게 만들어 졌다. 티저에서부터 팬들에게 미션을 내줬던 오렌지캬라멜은 이번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미션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 잡는다.

특히 ‘오캬를 찾아라’의 연장선에서 ‘숨은 오캬 찾기’와 ‘틀린 그림 찾기’를 난이도에 맞춰 구성하고 ‘월리를 찾아라’의 오캬 버전에서는 춤을 추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들을 찾게 하는 고난이도의 문제까지 실제 게임 같은 형식으로 뮤직비디오에 담아 보고 즐기는 뮤직비디오가 아니라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직접 참여 하게하는 신개념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또, 오렌지캬라멜 측은 뮤직비디오와 관련한 이벤트를 18일(월) 정오부터 시작했다. 뮤직비디오 속의 ‘오캬를 찾아라’의 정답을 다 찾아 ‘pledisfanclub@daum.net’으로 인증 메일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사인CD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8일(월)부터 시작해 8월 31일(일) 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이벤트를 위해 댓글로 정답을 공유 하지 말아달라는 팁을 공개 하기도 했다.

오렌지캬라멜은 18일(월) 정오 The Fourth Single ‘나처럼 해봐요’의 음원을 공개하였고 방송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플레디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