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맘마미아'로 1년만에 컴백, 4인4색 뮤비 공개…눈 뗄 수 없어

입력 2014-08-18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카라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캡처

카라의 신곡 '맘마미아'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됐다.

18일 카라의 트위터에는 "드디어 KARA(카라)의 새 타이틀곡 '맘마미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신곡 '맘마미아' 많은 사랑 부탁드리구요~ 뮤비는 KARA를 사랑하는 만큼 무한반복 시청해주시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KARA가 열심히 준비한 새 앨범 'DAY&NIGHT' 음원이 공개됐습니다! 타이틀곡 '맘마미아' 이외에도 매력적인 수록곡들이 있으니까 전곡다운로드 부탁드려요! 그리고 KARA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며 새 앨범을 홍보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카라의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DAY&NIGHT)'는 카라가 1년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됐다. 특히, 새로운 멤버 허영지가 합류한 4인조 체제 카라의 첫 앨범이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이다.

공개된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속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는 파워풀한 왁킹 댄스와 함께 4인 4색의 아름다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카라 '맘마미아'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맘마미아, 허영지 예쁘네" "카라 맘마미아, 네명 다 여신같아" "카라 맘마미아, 퍼포먼스 기대돼" "카라 맘마미아, 니콜 강지영 그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이날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