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맘마미아'로 컴백, 4인 체제 베일 벗었다…미모와 실력 업그레이드!

입력 2014-08-18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DSP 미디어

카라 '맘마미아'로 컴백, 4인 체제 베일 벗었다…미모와 실력 업그레이드!

카라 컴백

카라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컴백해 화제다.

18일 낮 12시 카라는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가 카라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댄스곡으로, 기존 카라의 색깔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더했다.

특히 '왁킹댄스'에 기반한 '맘마미아'의 퍼포먼스는 멤버들도 연습 중 고충을 토로할 정도로 고난이도 안무여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되는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역시 'DAY&NIGHT'이라는 앨범명처럼 화려한 의상과 무대장치가 눈길을 끈다.

카라 '맘마미아'를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맘마미아' 왁킹댄스 대박이다" "카라 '맘마미아' 오래 기다렸다 " "카라 '맘마미아', 영지 잘 어울리네" "카라 '맘마미아', 대박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이날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맘마미아'의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 역시 같은 날 오후 8시 따로 진행된다.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해 4인 체제로 첫 걸음을 내딘 카라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