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카라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출처|카라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캡처


카라가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신곡 '맘마미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카라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이트(DAY&NIGHT)'를 발매하고 1년 만의 컴백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기존 멤버였던 니콜과 강지영이 탈퇴하고 새로운 멤버 허영지가 합류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에 앨범 발매 전부터 '4인조 카라'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여느 때보다 높았다.

카라의 새 앨범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이단옆차기가 제작한 곡으로 카라 멤버들의 색깔을 잘 살린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카라는 타이틀 곡에 맞춰 화려한 손동작을 특징으로 하는 '왁킹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맘마미아' 뮤직비디오에서 카라의 멤버 네 명은 각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시스루 소재의 상의에 핫팬츠를 매치한 패션, 복근과 각선미가 돋보이는 스키니진 패션, 화려한 색상의 드레스 패션 등 다양한 의상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카라의 '맘마미아'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맘마미아, 네 명 모두 예뻐" "카라 맘마미아, 의상이 몇 벌이야" "카라 맘마미아, 새 멤버 어색함 전혀 없이 정말 잘 어울리네" "카라 맘마미아, 안무도 화려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이날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