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1집 '어려운여자' 발매에 불화설 났던 브래드 반응은?…"범준, 축하해~"

입력 2014-08-19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브래드 트위터

‘장범준 1집’

장범준 솔로앨범 발매 소식에 버스커버스커의 동료 브래드가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8일 브래드는 자신의 트위터에 "범준 앨범 커밍순, 미드나잇~~축하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래드는 장범준의 솔로 앨범을 손에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앨범에 적힌 장범준의 친필 사인이 시선을 끈다.

그룹 버스커버스커는 장범준의 솔로 앨범 계획으로 멤버들간의 불화설이 제기된 바 있다. 하지만 브래드는 장범준의 솔로앨범 발매에 응원하는 마음을 드러냄으로써 불화설을 일축했다.

앞서 장범준은 1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는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음원 깡패 장범준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장범준 솔로앨범 발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어려운여자, 역시 음원깡패" "장범준 어려운여자, 이번 앨범도 대박나겠네" "장범준 어려운여자, 앨범 수록곡 다 좋아" "장범준 어려운여자, 기대한 보람이 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범준은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주말마다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2014 장범준 클럽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