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아찔한 베드신의 주인공, 서은아는 누구?

입력 2014-08-19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가수 장범준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어려운여자'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19일 0시 공개된 장범준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는 공개 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속에 출연한 여배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18일 CJ E&M 뮤직은 유튜브를 통해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아찔한 베드신을 연출한 여주인공은 배우 서은아다. 그는 2013년 영화 '짓'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신인배우로 2013년 제50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서은아는 영화 '흑산도'에서도 설란 역으로 캐스팅돼 배우 류덕환과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범준의 솔로곡 '어려운 여자'와 뮤직비디오 주인공 서은아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어려운여자, 서은아가 주인공이었구나" "장범준 어려운여자, 서은아 어딘지 익숙하다 했어" "장범준 어려운여자, 서은아 베드신 아찔해" "장범준 어려운여자, 서은아 뮤비 보니 매력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은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2014 장범준 클럽공연'이란 타이틀로 총 4주 동안 8회 공연을 실시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