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여주인공 서은아, 아찔한 베드신에 '관심 초집중'

입력 2014-08-19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장범준 '어려운여자' 뮤직비디오 캡처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의 솔로곡 '어려운 여자'가 음원 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여자 주인공 배우 서은아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일 자정 CJ E&M 뮤직은 유튜브를 통해 장범준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 남성이 술에 취해 자신의 아내와 사랑에 빠졌던 과거를 회상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베드신에 가까운 야릇한 장면이 포함돼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서은아는 핫팬츠를 입은 채 남자 주인공에게로 다가가 아찔한 광경을 연출했다.

장범준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인 신인배우 서은아는 지난해 영화 '짓'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제50회 대종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최근 영화 '흑산도'에 캐스팅 돼 배우 류덕환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범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서은아에 대해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뮤비 서은아, 연기파 배우였구나" "장범준 뮤비 서은아, 여주인공 때문에 계속 보게 돼" "장범준 뮤비 서은아, 노래만 듣는 것 보다 뮤비를 같이 봐야 몰입 돼" "장범준 뮤비 서은아, 매력적인 페이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