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여주인공 서은아, 누구?…과거 19금 영화 출연

입력 2014-08-19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어려운 여자 MV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주인공 서은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일 자정 장범준의 솔로앨범 '어려운 여자'가 공개돼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어려운 여자'의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핫팬츠를 입고 야릇한 베드신을 연출한 여자주인공 서은아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은아는 신인배우로 지난 2013년 9월25일 개봉한 영화 '짓'을 통해 데뷔했다.

당시 서은아는 지도교수의 남편과 불륜에 빠져 파국으로 치닫는 연미 역을 맡아 열연했다. 그는 영화에서 농염한 연기와 파격적인 전라노출을 선보여 강한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제50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현재 서은아는 이번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출연을 통해 노래에 걸맞는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장범준의 솔로앨범 인기에 한 몫 하고 있다.

장범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서은아에 대해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뮤비 서은아,눈빛이 매력적이다" "장범준 뮤비 서은아, 고양이 닮았네" "장범준 뮤비 서은아, 눈빛에서 뭔가 느껴져" "장범준 뮤비 서은아, 새로운 페이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