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스윗소로우 참여한 OST 공개…달콤한 '연애 감성송'

입력 2014-08-19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이에스픽쳐스

그룹 스윗소로우가 '연애의 발견'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는 엔딩곡으로 스윗소로우의 '별 일 아니에요'가 첫 선을 보였다.

이 곡은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윗소로우의 '별 일 아니에요'는 "달달하고, 떨리고, 신경 쓰이고, 눈에 밟히는" 등의 가사 내용처럼, 연애를 할 때 느끼는 감정들을 스윗소로우 특유의 달달한 하모니에 녹여낸 곡이다.

이 곡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에서 연애감성을 음악에 효과적으로 담아냈던 베테랑 음악감독 남혜승과 박진호가 공동작업했다.

'연애의 발견'은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리얼한 연애 스토리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방송에 사용된 OST에 관한 문의도 끊이지 않는다고 전해졌다.

이에 '연애의 발견' 제작사 측은 "스윗소로우에 이어 연애 감성을 자극할 보이스를 가진 가수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연애의 발견' OST의 종결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애의 발견' 스윗소로우의 '별 일 아니에요'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스윗소로우 화음 달달하다" "연애의 발견, 스윗소로우 목소리 잘 어울려" "연애의 발견, 스윗소로우 이어 누가 부를까" "연애의 발견, 스윗소로우 노래만 들어도 두근거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의 발견'은 매주 월, 화요일 KBS 2TV에서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