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설리 열애 인정, 끝내 부인하던 두 소속사…백기 든 이유는?

입력 2014-08-19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자-설리. 동아닷컴DB

최자 설리 열애 인정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에프엑스 설리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설리와 최자는 서로 의지하는 사이”라고 말했다.

최자 또한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통해 “아직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레 발전하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최자와 설리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자와 설리는 지난 10일 슈퍼문이 뜬 밤 남산 자동차극장을 찾아 설리가 출연한 영화 ‘해적’을 관람했다.

최자와 설리의 열애설은 지난해 9월 서울숲 인근에서 두 사람이 만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제기됐다. 당시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뿐 연인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후 잠잠해지는 듯 했으나 지난 6월 최자의 지갑 분실 사건으로 인해 재점화됐다. 당시 최자가 잃어버린 지갑에는 설리로 추정되는 여성의 사진이 있었던 것. 이에 최자 측은 “개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더 이상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누리꾼들은 이날 최자 설리의 소식에 "최자 설리 열애 인정, 드디어 인정했어"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사진 나오기 전엔 절대 인정안하더니" "최자 설리 열애 인정, 길고 긴 공방이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