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정우성-이솜, 파격적 키스 담긴 포스터 공개…"욕망에 눈 멀다"

입력 2014-08-20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정우성 이솜 주연의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20일 '마담 뺑덕' 측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검은색 티저 포스터 속 정우성과 이솜은 파격적인 키스를 나누고 있다. 특히 "욕망에 눈 멀다. 집착에 눈 뜨다"라는 카피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사랑과 욕망, 그리고 집착의 이야기로 재해석한 영화다.

시력을 비롯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학규(정우성)와 사랑에 모든 것을 건 스무살 순수한 처녀 덕이(이솜)의 치정 멜로 스토리를 그린다.

특히,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나쁜 남자' 정우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의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둘의 조합 신선해"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나쁜남자 정우성 기대돼"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제목부터 흥미진진"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이솜 연기하는 모습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담 뺑덕'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