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컴온' 빅병, 멤버들 이름 화제…'육덕·왕콩·혁띠·돌백' 무슨 뜻?

입력 2014-08-20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BC 에브리원

'스트레스 컴온' 빅병, 멤버들 이름 화제…'육덕·왕콩·혁띠·돌백' 무슨 뜻?

빅병 멤버 이름

프로젝트 그룹 ‘빅병’이 신곡을 공개한 가운데 멤버들의 특이한 이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빅병은 20일 정오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데뷔곡 ‘스트레스 컴온’을 공개했다.

가수 데프콘과 개그맨 정형돈이 주축이 돼 결성한 빅병은 ‘비투비’의 육성재, ‘갓세븐’의 잭슨, ‘빅스’의 앤과 혁 등 인기 아이돌이 멤버로 참여했다.

빅병은 '스트레스 컴온' 티저 영상이 25만뷰를 돌파하고 20일 음원이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빅병의 음원 공개와 더불어 멤버들의 특이한 이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들의 이름 '육덕·왕콩·혁띠·돌백'은 ‘용감한 이단 호랑이’는 인기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 이단 옆차기, 신사동 호랭이를 섞어 만든 이름이다.

빅병의 멤버로 참여한 아이돌 멤버들은 비투비 육성재, 빅스의 엔과 혁, 갓세븐 잭슨이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는 육성재에게는 ‘육덕’, 잭슨에게 ‘왕콩’, 엔에게는 ‘돌백이’, 혁에게 ‘혁띠’라는 예명을 지어줬다.

빅병 멤버 이름에 누리꾼들은 “빅병 멤버 이름, 완전 웃겨”, “빅병 멤버 이름, 무슨 뜻인가 했네”, “빅병 멤버 이름, 재밌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병의 모든 음원 수익은 향후 기부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