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정우성의 그녀 이솜에 관심 초집중…일상사진 보니 "러블리솜"

입력 2014-08-20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이솜 SNS

영화 '마담 뺑덕'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20일 오전 CJ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마담 뺑덕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스틸컷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공개된 포스터 속 정우성과 이솜은 은밀한 키스를 나누고 있다. 특히,가녀린 손으로 정우성의 어깨를 움켜잡은 채 입을 맞추고 있는 이솜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솜은 모델 출신 배우다. 연기 생활을 하기 전부터 큰 키에 귀여운 얼굴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SNS를 통해 공개된 그녀의 일상 사진에서는 순수하면서도 매력적인 이솜의 모습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솜은 영화 '맛있는 인생' '푸른 소금' '사이코메트리'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차승원과 함께 장진 감독의 '하이힐'에서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영화 '마담 뺑덕'과 이솜의 사진들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담 뺑덕 이솜, 일상 사진 정말 예뻐" "마담 뺑덕 이솜, 색다른 매력이네" "마담 뺑덕 이솜, 개성있는 페이스" "마담 뺑덕 이솜, 화보도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우성과 이솜의 치정 멜로를 그린 영화 '마담 뺑덕'은 오는 10월 개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