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여주인공 이솜, 과거 섹시화보 보니…역시 '모델출신'

입력 2014-08-20 15: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영화 '마담 뺑덕'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정우성과 호흡을 맞춘 이솜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20일 CJ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마담 뺑덕'의 티저 포스터, 예고편, 스틸컷을 공개했다.

영화 '마담 뺑덕'은 두 남녀의 치독한 사랑을 그려낸 치정 멜로물로, 이솜은 욕망에 사로잡혀 정우성을 파극으로 몰고가는 덕이 역을 맡아 열연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속에서 순수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 이솜에 누리꾼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솜은 모델 출신 배우로 2008년에 데뷔했다. 패션 화보 속 이솜은 베테랑 모델답게 능숙한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슴이 드러난 옷을 입고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는 등 톱모델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솜은 영화 '사이코메트리','푸른 소금' 등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으며 최근 차승원과 '하이힐'에서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영화 '마담 뺑덕'과 이솜에 대해 접한 누리꾼들은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보다 이솜에 관심이 집중됐네" "마담 뺑덕 이솜, 뜰 것 같다" "마담 뺑덕 이솜, 색다른 매력 가졌어" "마담 뺑덕 이솜, 예쁘지 않은 듯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