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병 '스트레스 컴온' 공개, 팬카페에 응원봉까지…"빅뱅, 보고있나"

입력 2014-08-20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빅병' 다음 팬카페 화면 캡처

그룹 빅병의 신곡 '스트레스 컴온'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0일 정오 빅병은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데뷔곡 '스트레스 컴온'을 공개했다.

빅병은 정형돈과 데프콘으로 구성된 프로듀서 팀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프로듀싱을 맡은 프로젝트 그룹이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는 인기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 이단 옆차기, 신사동 호랭이의 이름을 따 만든 팀명이며, 빅병은 빅뱅을 패러디한 이름이다. 빅병의 멤버로는 비투비 육성재, 빅스의 엔과 혁, 갓세븐 잭슨이 있으며 그들은 각각 육덕, 돌백이, 혁띠, 왕콩이라는 예명을 가지고 있다.

빅병의 '스트레스 컴온'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재미있는 가사와, 연신 웃음을 연발케 하는 뮤직비디오로 엄청난 인기몰이 중이다.

최근 '다음(DAUM)'에는 빅병의 공식 팬카페가 개설됐으며 이날 1만3천명의 회원수를 넘겼다. 특히 빅뱅의 공식 응원봉인 '뱅봉'에서 착안하여, 빅병 역시 공식 응원봉을 지정했다. 빅병 공식 응원봉은 1천750g 중량의 생수병. 가격은 1만 2천원이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을 접한 누리꾼들은 "빅병 스트레스 컴온, 엄청난 인기 끌 듯" "빅병 스트레스 컴온, 장난 같지만 진짜 대박날 것 같다" "빅병, 심상치 않은 대박 기운 느껴져" "빅병, 나도 팬카페 가입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병'의 데뷔무대는 이날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