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아이스버킷챌린지 후 드러난 명품 복근 ‘눈길’

입력 2014-08-21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스버킷챌린지

배우 이광수가 지목한 아이스버킷챌린지 다음 주자인 김종국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종국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21일 오전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릴레이 캠페인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한 김종국의 영상을 소속사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rbanworksMedia) 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 속 김종국은 ‘이광수씨 덕분에 이렇게 의미 있는 캠페인 참여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곧바로 얼음물 샤워를 감행했다. 쏟아지는 얼음세례에 말문이 막히면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과 희망을 얻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남겨 의리의 사나이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후, 김종국이 다음 캠페인 동참자로 런닝맨 멤버인 ‘하하’를 지목하자 지켜보고 있던 하하가 깜짝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다른 두 명의 동참자로는 ‘용띠클럽’의 구성원 ‘차태현’, ‘장혁’을 지목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은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을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중인 모금운동에서 시작된 것으로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하고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도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목 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해야 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하도록 돼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