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시원 살벌하게 동참했어요"…'마음까지 예뻐'

입력 2014-08-21 12: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성유리 페이스북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시원 살벌하게 동참했어요"…'마음까지 예뻐'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조쉬 하트넷'

배우 성유리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성유리는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시작된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성유리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 저도 시원 살벌하게 도전 성공했답니다! 우리 모두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얼음물을 시원하게 맞으며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도전하는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성유리는 배우 박상욱의 요청을 받아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타자로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성균과 평소 존경하는 노희경 작가, 이상형으로 꼽았던 할리우드 배우 조쉬 하트넷을 지목했다.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마음까지 예쁘네",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조쉬 하트넷 사심 지목했네",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홍보효과 제대로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운동 캠페인이다.

아 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요청하는데 지목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하지 않으면 100 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스타들은 얼음물을 뒤집어쓰고도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