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L4L' vs올티 '그 XX' 음원 공개…불꽃 튀는 장외대결

입력 2014-08-21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쇼미더머니3' 제공

'쇼미더머니3' 바비 'L4L' vs올티 '그 XX' 음원 공개…불꽃 튀는 장외대결

'쇼미더머니3' 바비 'L4L' vs올티 '그 XX'

‘쇼미더머니3’ 지원자 래퍼 바비와 올티가 방송에 앞서 음원을 공개했다.

21일 Mnet 측은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3’(연출 고익조)에 출연 중인 바비와 올티의 2차 본 공연 곡이 이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정오 공개된 '쇼미더머니3 BOBBYvs올티'는 본선 2차 공연 무대의 주제는 'LOVE(사랑)'이다. 21일 오후 11시 본 방송에서 공개될 바비의 ‘L4L(Lookin' For Luv)'와 올티의 '그 XX(Feat ZICO)(원곡 G-DRAGON)'는 래퍼들은 스스로 정의한 사랑과 그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풀어내고 있다.

지난 본선 1차 공연 무대의 결과로 각 팀의 유일한 생존자가 된 팀(TEAM) 도끼&더콰이엇의 바비와 팀 타블로&마스타우의 올티는 준결승 진출과 팀 생존을 걸고 본선 2차 무대에서 맞붙는다.

특히 이번 공연 결과에 따라 프로듀서와 래퍼, 팀 전원이 탈락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에 양 팀 모두 심혈을 기울여 공연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편견 브레이커' 바비와 '아이돌 스나이퍼' 올티 중 누가 준결승에 진출하게 될지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모든 래퍼가 살아남은 팀 YDG와 팀 스윙스&산이의 불꽃 튀는 맞대결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쇼미더머니3' 바비 'L4L' vs올티 '그 XX' 음원 공개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L4L' vs올티 '그 XX', 가사 대박이다", "'쇼미더머니3' 바비 'L4L' vs올티 '그 XX', 팀의 운동이 걸렸네", "'쇼미더머니3' 바비 'L4L' vs올티 '그 XX', 무대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3’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20일 토요일에는 모든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이 펼치는 'SHOW ME THE MONEY 3 CONCERT'가 개최, 뜨거운 힙합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