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료헤이 명량 출연 소감 “일본 사람으로서 오히려 영광”

입력 2014-08-22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타니 료헤이 명량. 사진=방송화면 캡처.

‘오타니 료헤이 명량’

일본인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역대 최다 관객 기록을 세운 영화 ‘명량’ 출연 소감을 밝혔다.

KBS 2TV ‘해피투게더3’ 21일 방송은 ‘뜨거운 남녀 특집’으로 꾸며져 게스트로 오타니 료헤이, 에네스 카야, 샘 오취리, 최여진, 클라라, 걸스데이 유라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오타니 료헤이에게 “영화 ‘명량’에서 일본을 배신하는 준사 역할이 부담스럽지 않았느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오타니 료헤이는 “그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우선 한국에서 개봉하는 영화고, 이순신 장군을 다룬 영화가 지금까지 없었다. 그래서 일본 사람으로서 오히려 영광이었다”고 답했다.

이어 “주위에서 그런 우려를 많이 해주시지만 나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대본을 봤을 때 역할이 굉장히 매력적이라서 정말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역사를 잘 아시는 아버지가 가벼운 마음으로 연기에 임하지 말라고 조언해주셨다”라고 덧붙였다.

‘해피투게더’ 오타니 료헤이 ‘명량’ 출연 소감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타니 료헤이 명량, 일본인인 줄 몰랐다” “오타니 료헤이 명량, 인상적이었다” “오타니 료헤이 명량, 멋지다” “오타니 료헤이 명량, 아버지 영향?”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타니 료헤이는 영화 ‘명량’에서 왜군 병사였지만 이순신 장군의 무도를 흠모해 조선의 편에 서는 인물 준사 역으로 열연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