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역대 최강 비주얼 男女 도전자, 이름까지 같아…"김수현? 손예진?"

입력 2014-08-22 16: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슈퍼스타케K6' 선공개 영상 캡처

Mnet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슈퍼스타K6'는 22일 페이스북을 통해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역대 시즌 최고의 비주얼을 가진 남녀 출연자들이 등장해 시선을 끈다. 두 사람은 동명이인으로 '송유빈'이라는 동일한 이름의 소유자다.

남성 참가자 송유빈 군은 배우 김수현과 꼭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다. 그는 "대구에서 16년 동안 쭉 살았다. 서울은 한 번 밖에 안 가봤다. 그리고 오늘이 두 번째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별명이 아랍 사람이라 처음엔 부정하고 싶어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보기도 했다. 눈썹이 진해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여상 참가자 송유빈 양은 배우 손예진을 닮았다. 그는 빼어난 외모로 "캐스팅 제의 받아 본 적 있지 않나" "남자친구는 있나" 등의 질문을 받아 쑥쓰러워 했다고 전해졌다.

이 두 사람의 실력은 어떨지 누리꾼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이번 참가자들 비주얼이 극강이네" "슈퍼스타k6, 송유빈들 실력 궁금" "슈퍼스타k6, 김수현이랑 정말 닮았다" "슈퍼스타k6, 첫 방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슈퍼스타K6'는 2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