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김희선에 얼음물 직접 부어…“다음은 고현정 언니”

입력 2014-08-22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현정, 김희선에 얼음물 직접 부어

김희선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배우 고현정이 함께 했다.

김희선은 8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이스버킷챌린지 인증 사진과 글을 남겼다.

김희선은 "오늘 택연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에 참여를 하게됐습니다. 앞서 많은분들이 언급을 하셨겠지만 다시한번 루게릭병을 앓고 계신 환우분, 그리고 다른 질병을 갖고 계신 모든 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ALS 제단의 기부또한 꼭 할것이구요. 잠시 잠깐에 그치는것이 아니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합시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희선에게 얼음물을 부은 사람은 배우 고현정. 김희선은 고현정에게 얼음물벼락을 맞았다.

김희선은 "다음 지목할분은 저에게 물을 부어주신 배우 고현정 언니, 가수 바다 그리고 배우 박신양 오빠에게 감히 부탁을 드려봅니다"고 다음 타자를 지목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루게릭병협회가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 시작한 모금 운동의 일환이다. 참가자가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루게릭병협회에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 참가자는 동시에 다음 참가자 세 명을 지목하고, 지목 받은 이들은 24시간 내에 이를 이행하면 된다.

누리꾼들은 "고현정 김희선 시원하게 부어주네요", "고현정 아이스버킷챌린지 기대합니다", "고현정 반응 궁금해", "김희선 고현정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