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맹승지, 배꼽티 입고 나타나…"바캉스 가시나?"

입력 2014-08-25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방송 캡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 맹승지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입대 패션을 선보였다.

24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홍은희, 라미란, 김소연, 지나, 박승희, 걸스데이 혜리, 맹승지가 논산 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맹승지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꼭 경험하고 싶다"며 부사관 지원 동기를 밝혔다.

이어 그는 "옷을 많이 챙겨야 할 것 같다", "샤워도 많이 해야 한다", "군대니까 센스있게 군청색 트레이닝 복을 챙겼다"며 짐을 꾸렸다.

특히 맹승지는 입대 당일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배꼽티와 미니스커트, 그리고 마치 휴가를 가는 듯한 분위기의 분홍색 캐리어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라미란은 맹승지에게 "바캉스 가시나봐요"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또한, 홍은희는 입소 전 남편 유준상과 통화를 하며 "어머 누가 배꼽티를 입고 왔어"라고 전하기도 했다.

결국 맹승지는 소대장으로부터 "옷차림이 그게 뭐냐 정신력이 해이한 것 같다"며 따끔한 훈계를 받았다.

맹승지의 입대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맹승지, 놀러 가는 것 같네" "맹승지, 입대 패션 파격적이다" "맹승지, 귀엽긴 한데 저 옷은 심했다" "맹승지, 진짜 바캉스 패션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맹승지는 파격적인 입대 패션에 이어 관등성명을 제대로 하지 못해 얼차려를 받는 등 '구멍 병사'로 낙인찍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