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정다윤 '봉주르' 애교에 윤후·윤민수 홀딱 반해…'사랑스러워'

입력 2014-08-25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BC '아빠 어디가' 화면 캡처

'아빠 어디가' 정다윤 '봉주르' 애교에 윤후·윤민수 홀딱 반해…'사랑스러워'

'아빠 어디가' 정다윤

‘아빠 어디가’ 정다윤이 폭풍 애교로 윤후와 윤민수를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아빠! 어디가? 시즌2’(이하 ‘아빠 어디가’)에서는 ‘막내 특집’으로 꾸며져 막내들이 여행에 합류했다.

이날 정웅인은 둘째 딸 소윤이와 함께 막내 정다윤 소개했다. 정다윤은 정웅인이 “다윤이도 갈 거야?”라고 묻자 “응”이라고 자신있게 대답하며 하이파이브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각자 장기자랑을 준비하라는 제작진의 미션에 정다윤은 앙증맞은 손을 쥐며 태권도 시범을 보이는가 하면, 언니 소윤이가 선보인 줄넘기 시범까지 따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여행 전 정웅인의 집에 방문한 윤민수는 정다윤의 필살기인 ‘봉주르’를 비롯한 애교를 보며 "다윤아 널 어쩌면 좋니"라고 말하며 아빠 미소를 보였다.

'아빠 어디가' 정다윤 애교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정다윤, 딸들이 어쩜 다 예뻐” “'아빠 어디가' 정다윤, 정웅인 딸 바보될 만 하다” “'아빠 어디가' 정다윤,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