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홍진호, 심야 초밥집서 다정히 앉아 뭐해…썸 타는 중?

입력 2014-08-26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레이디제인 홍진호 열애설'

가수 레이디 제인과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 밤 네이버 카페 '디젤 매니아'에는 한 장의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사진에는 레이디 제인과 홍진호가 한 초밥집에서 다정하게 앉아 식사를 하고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글쓴이는 '레이디 제인, 콩(홍진호) 사귀는 듯'이라는 제목에 "레이디 제인과 홍진호, 성산동 24시 초밥집에서 서로 허벅지 만지면서 먹여주고 있네요"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지난 6월 레이디 제인은 '청춘페스티벌'에서 강연하던 중 "나도 요즘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당시 홍진호는“이성 관계가 아닌 정말 편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정말 연인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이에 레이디 제인 소속사 측은 "레이디제인이 평소 친구들과 함께 홍진호를 자주 만난다. 열애에 대해선 들은 바 없다"며 "본인에게 확인해보겠다"고 밝혔다.

레이디제인과 홍진호의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건가?" "레이디제인 홍진호, 쌈디 씁쓸하겠네" "레이디제인 홍진호, 심야에 초밥데이트" "레이디제인 홍진호, 진짜 사귀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