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챌린지' 지드래곤, 비공개 계정서 미즈하라 키코 지목…열애설 진짜?

입력 2014-08-26 12: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peaceeminusone 인스타그램 캡처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 계정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25일 오후 10시 인스타그램에는 영상 한 개가 등록됐다. 이 영상에는 수영장에서 지드래곤이 편안한 티셔츠 차림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날 미즈하라 키코의 인스타그램에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이 올라왔다.

미즈하라 키코는 지드래곤과 수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일본의 모델 겸 배우다.

2010년부터 지드래곤과 키코는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여러 번 포착됐다. 하지만 그 때마다 양측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현재 지드래곤의 두번째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이 유출된 인스타그램 페이지 peaceeminusone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지드래곤의 미즈하라 키코 아이스버킷챌린지 지목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키코, 무슨 관계야" "지드래곤 키코, 비공개 계정에서 유출됐네" "지드래곤 키코, 사귀는 것 같아" "지드래곤 키코, 솔직히 밝혀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