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MV서 터질 듯한 볼륨 몸매 과시 ‘후끈’

입력 2014-08-26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씨스타 '아이스웨어' 뮤직비디오 캡처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MV 공개…씨스타와 함께 여름 '마무으리'

씨스타 아이 스웨어

씨스타가 늦여름에 어울리는 스페셜 앨범을 선보여 화제다.

씨스타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Sweet &Sour)>의 타이틀곡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씨스타의 신곡 ‘아이 스웨어’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여름의 시원함과 판타지를 담아냈다.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 속 씨스타는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골반에 시선이 집중되는 골반 댄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씨스타의 ‘아이 스웨어(I Swear)’는 이전 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에 비해 한층 더 분위기있는 곡으로 사이판 해변가의 석양과 하와이안 춤을 추는 멤버들이 조화를 이룬다.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여름 마무리도 역시 씨스타"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노래들 다 좋다"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씨스타 진짜 좋아"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이번 노래도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는 26일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