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사이판 해변서 글래머 몸매 '아찔'

입력 2014-08-26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씨스타 '아이스웨어' 뮤직비디오 캡처

씨스타의 '아이 스웨어(I Swear)'가 공개됐다.

씨스타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Sweet &Sour)'의 타이틀곡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씨스타의 신곡 '아이 스웨어'는 여름의 시원한 흥분과 판타지를 담은 곡으로, 여름의 끝자락을 화끈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이범 뮤직비디오는 사이판에서 촬영했다고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씨스타는 멤버들은 4분 내내 탄력적인 몸매와 볼륨감을 과시한다. 또한, 사이판 해변의 아름다운 석양 속에서 골반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특히, 멤버들이 비키니로 갈아입는 장면에는 아찔한 노출이 있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올여름 씨스타 노래만 듣네"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 무한재생 중"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역시 국민 걸그룹"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여자가 봐도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는 26일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